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

자랑찬 위훈을 안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장으로

각지 근로자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뜻깊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경사스럽고 의의있게 맞이할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한 인민경제 여러 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투쟁기세는 매우 높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공업과 화학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전 인민적대진군에 활력을 더해주며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

각지 제철, 제강소의 로동계급은 강철로 당을 받들 신념의 맹세로 심장의 피를 펄펄 끓이며 한차지의 쇠물, 한t의 강재라도 증산하기 위해 헌신의 땀방울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

철강재증산의 담보는 우리가 마련한다는 자각 안고 철광석과 합금철, 내화물생산을 맡은 단위의 로동계급도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박차며 전진의 보폭을 힘차게 내짚고있다.

화학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기세 또한 드높다.

지금 이들은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할 각오와 의지를 가다듬으며 비료와 경공업, 제약공업원료생산을 늘이기 위한 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와 2.8비날론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여러 단위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비료생산과 가성소다, 염화비닐을 비롯한 화학제품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창조하고있다.

나라의 동력기지들에서도 증산의 동음이 높이 울리고있다.

인민경제의 생명선을 지켜섰다는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각지 발전소로동계급은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맞이할 불같은 일념밑에 현행생산과 정비보강사업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이들은 발전효률을 제고하기 위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리고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면서 전력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있다.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선 석탄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진군기세를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각지 탄광들에서 고속도굴진운동을 더욱 힘있게 벌리고 선진적인 채탄방법과 기계수단을 받아들이기 위한 투쟁기세가 앙양되는 속에 련일 뚜렷한 석탄생산실적이 기록되고있다.

각지 경공업공장들에서 인민소비품생산을 활성화하기 위한 투쟁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5개년계획수행의 두번째 해인 올해에 인민생활에서 뚜렷한 개변을 안아올데 대한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가슴깊이 간직한 경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소비품생산에서 인민성보장을 사활적인 문제로 내세우고 과감한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채취, 기계공업, 림업부문과 철도운수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 탄생 80돐을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으로 성대히 경축하기 위해 줄기차게 내달리고있다.

최현경

更多网红动态

全站最新消息

d